영웅을 도와주세요

나는 여러분 중 많은 사람들이 어린 시절 영웅을 가졌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들은 스포츠 선수, 영화 배우 또는 인기있는 만화책 캐릭터였습니다. 당신은 그들을 우상화했고 게임을 구한 영웅적인 플레이에 대해 모두 알고 있었고 그들이 어떻게 곤경에 처한 소녀를 얻었는지 알고 있었습니다. 글쎄, 내가 소년이었을 때 나는 다른 종류의 영웅을 우상화했다. 내가 존경하는 사람들은 우리 카운티에 훌륭한 봉사를 했습니다.

Incheon International Airport Terminal 1 station - Wikipedia

이 사람들은 ‘나쁜 녀석들’과 싸우기 위해 해외로 갔고 무자비한 폭군과 끔찍한 운명에서 무고한 사람들과 동일하게되었습니다. 그들은 우리 나라를 위해 싸웠고 값싼 대가를 치르지 않았습니다.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우리를 위해 목숨을 잃었고 광주오피 우리는 그들에게 엄청난 빚을 지고 있습니다. 어떤 면에서 그들은 캡틴 아메리카나 배트맨과 같았지만 그들은 실재했습니다. 그들은 우리 민족의 참전용사였습니다.

시간이 흐르면서 나는 과거에 제복을 입은 우리 병사들이 실제로 겪었던 일을 더 많이 깨닫고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들은 17세 또는 18세에 불과한 고등학생으로 여학생들을 쫓고 미식축구 경기에서 우승하기를 원했지만 대신 우리나라와 자유 세계를 위해 여러 번 목숨을 걸도록 부름을 받았습니다. 그 자체.

2차 세계대전 동안 1,600만 명이 넘는 미국 군인들이 히틀러나 도조의 손에서 세상을 구하기 위해 자신의 역할을 하기로 서명했습니다. 많은 어머니와 아버지가 노르망디 해변, Peleliu 섬, 벨기에의 Bois Jaques 또는 우리가 들어본 적이 없는 다른 곳에서 자녀를 잃었습니다. 세계는 그 4년 동안 많은 영웅을 잃었습니다.

그로부터 5년 후, 청년들은 다시 한 번 임무를 수행하도록 부름을 받아 인천이나 조선과 같은 곳에서 싸운 한국으로 갔다. 그런 다음 우리 소년들이 그곳에서 집으로 돌아온 지 6년 후, 그들은 다른 종류의 지옥을 소개받았습니다. 베트남. 그 이후로 우리는 이라크, 이란, 아프가니스탄, 캄보디아와 같은 곳에서 우리 병사들이 승리하는 것을 보았고 목록은 계속됩니다.

이 사람들은 우리에게 많은 것을 주었습니다. 참전용사들이 없었다면 우리는 자유롭지 못했을 것이고, 우리나라가 여전히 존재한다면 오늘날과 같지 않을 것입니다. 이 영웅들은 우리에게 이것을 주었고 그들이 치러야 했던 대가와 그들이 견뎌야 했던 희생을 결코 잊으면 안 된다. “역사를 기억하지 못하는 자는 역사를 되풀이한다”는 말이 있듯이.

올해는 내가 언급한 곳에서 싸운 영웅들에게 무언가를 돌려주는 시간을 가지십시오. 그들이 우리에게 준 것에 대해 우리는 결코 그들에게 완전히 갚을 수 없습니다. 이 거인을 돕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자문해 볼 수 있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비영리 재향 군인 단체에 기부하는 것입니다. 많은 참전 용사들이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일부 베테랑은 살을 긁지 않고 전투를 떠나지만, 어떤 베테랑도 상처 없이 전투를 떠나지 않는다고 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Close